본문 바로가기

Personal

티스토리 덕분에 Google Adsense PIN 입력! :)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Google Adsense를 단 지, 1달이 채 안되었는데 광고수입이 50불을 넘어 PIN을 받게 되었습니다. 물론 아직 받은것은 아니구요, Google Adsense에 로그인을 하니 현재 지불 보류 중이라는 경고가 있더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뭐지? 순간 움찔했다가... 자세히 내용을 확인하니 PIN을 입력해야 한다고 합니다. 어쨋든 기분은 좋네요... 직접 수표를 받으면 더욱 기분이 좋겠죠?

앞으로도 좋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불이 이루어지는 절차
AdSense 지불은 월 단위로 이루어집니다. 계정 잔액이 미화 100달러가 되는 달이 있으면 다음 달 말일 이전에 해당 금액이 지불됩니다. 단, 이 경우 귀하의 계정에 보류가 없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11월에 계정 잔액이 100달러에 도달하면 12월 말에 해당 금액이 지불됩니다.

 

중요사항: 귀하의 지불은 현재 보류 중입니다. 보류를 해제하시려면 조치를 취하셔야 합니다.
보류 문제 해결 방법을 보시려면 아래의 필수 조치를 클릭하십시오. 해당 월 15일 이후에 설정을 변경하시면 변경사항은 현재 지불 주기나 다음 지불 주기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PIN 정보
AdSense 게시자의 계정을 보호하기 위한 일환으로 귀하 계정내의 지불 주소로 개인 식별 번호(PIN)가 우편 발송되었습니다. 이 PIN을 PIN 정보 페이지에서 입력하셔야 귀하께 지불이 이루어집니다.

그동안 귀하의 계정은 활성 상태로 남아 있으며 계속해서 광고를 게재하고 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3주 이내로 PIN을 받지 못하실 경우 재발송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Google이 보내드린 카드에 제공된 대로 귀하의 PIN을 입력하여 주십시오. 귀하께서 잘못된 PIN을 3번 입력하시면 광고 게재와 계정 접속이 일시 정지됩니다.


PIN 우편물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아래 빨간 박스 안에 입력해야 하는 PIN번호가 적혀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편물 겉에 표시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