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DA&Mobile

[PDA 게임] 요즘 즐기는 PDA 게임들~ :)

얼마 전, 블루투스 키보드 Sierra를 지른 후, 지금까지 매우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리뷰에는 언급하지 못했지만, 키보드의 또 다른 중요 활용도는 바로 게임입니다.

물론 스타일러스 조작만으로 가능한 매우 훌륭한 게임들, 예컨대 Orions: The legend of Wizards와 같은 게임도 있지만... 오락실에서 많이 하던 에뮬게임도 PDA에서 이용가능한 빠트릴수 없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불편한 조작! 이었습니다. 이런 류의 게임은 PDA폰과 같이 숫자키들이 있는 PDA가 아니라면 조작이 힘들기 때문에 아쉬워하는 유저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제게는 블루투스 키보드 Sierra가 있지 않습니까! 하하하... (염장인가요?)

어릴 때는 오락실을 많이 안 다녀서 잘하는 게임은 많이 없지만... ^^; 그래도 스트리트 파이터, 사무라이 쇼다운, 천지를 먹다와 같이 익숙한 게임들이 몇 개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몇 개의 게임 스크린샷만 공개하려고 합니다.

에뮬레이터는 많은 사람들이 감탄해 마지않는 FinalBurn입니다. ^_^;

스샷감상 시작~!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인 메탈슬러그! 롬파일을 찾지 못해 오늘에서야 게임을 해봤습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탈슬러그X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마계촌입니다. 이 게임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첫 번째 대장한테도 못가봤어요 ㅠㅠ; 옛날에 오락실에서도 게임을 잘 못해 구경만 했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천지를 먹다2 입니다. 각 캐릭터별 필살기가 있다는 소문이 무성(?)했었는데, 실상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던젼앤드래곤 셰도우 오브 미스타라입니다. 이 게임은 오락실에서 해본 적이 없지만,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길래... ^^;(말씀드렸잖아요... 제가 오락실 많이 안 갔었다고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던젼앤드래곤 타워 오브 둠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까지가 에뮬게임 스크린샷~! 아래는 FinalBurn 실행화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지금부터는 최근에 재미붙여서 하고 있는 Holdem Poker입니다. ^_^; 이 게임은 키보드가 없이도 가능한, 아니 스타일러스로 조작하는 것이 훨씬 편한 게임입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래쪽에 $55163이 제가 가진 돈입니다. 처음 시작할 때 $50로 시작하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하는 방을 찾아가는 장면입니다. 저는 제일 아래쪽에 있는 Las Vegas로 갑니다. ^^; 판돈이 제일 높은 방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제 게임화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