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Movie

슈렉3 공짜로 봤습니다!

슈렉1, 2 모두 컴퓨터로 봐서 3는 꼭 극장에서 봐야지 하고 기다렸죠... 근데 막상 개봉일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기하고 천천히 봐야겠다... 하는데 우연히 공짜표가 생겨 어제 저녁 슈렉3를 봤습니다.

저녁 8시 상영이라 아이들이 정말 많더군요 -_-; 게다가 한국어 더빙판이라... ㅜㅜ; 카메론디아즈 목소리는 나중에 컴퓨터로 들어야겠네요...

그 전에 영화평 같은걸 일부러 안봤었는데... 이전에 비해 별로라는 분들이 많았다고 하던데, 저는 그럭저럭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간간이 재미있는 장면들도 있구요... 중간에 약~간 지루한 부분도 있었지만... ^^

그런데 전편들에 비해 그래픽 하나는 월등하게 좋아진 것 같더군요... 슈렉이 입고있는 니트같은 옷의 디테일이나 파도가 출렁이는 장면 등은 정말 실사 같았습니다. 멋지더군요...

더 자세히 얘기하면 스포일만 될 것 같으니(물론 요즘엔 예고편 자체가 엄청난 스포일이긴 하죠 ^^;)

슈렉 공식 홈페이지(http://www.shrek3.co.kr/)에서 제공하는 동영상과 포스터만 올리겠습니다. ^^


1. 예고편 감상하기
* 주의 : 예고편을 시청하시면 실제 영화를 볼 때 감동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스포일도 관계없는 분만 예고편 열기를 클릭하세요 ^^;




2. 공식 포스터 보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재미있는 동키가 나만봐~!
예전에 파란색 공룡(?)으로 만든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동키네요... 아래 그림을 출력하신 후 잘 오리셔서 3차원 입체로 만드시면 동키의 얼굴이 시선을 따라 움직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 처음 해보면 재미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