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Gallery

[갤러리#1] 싱크마스터와 함께한 2009년 용평리조트의 풍경1

* 본 포스트에 삽입된 사진은 MissFlash가 직접 촬영한 것으로 어떠한 경우라도 외부로의 퍼감을 금지합니다.
* 사진이나 내용을 소개하고 싶을 경우에는 해당 포스트의 주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

지난 주말 Lapfit 관련 행사 참석차 용평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주최 측에서 1박 2일 행사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것을 준비해 줘서 큰 불편없이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의 목적은 Lapfit 출시기념 설명회싱크마스터배 스키/스노우보드대회에 참여하는 것이었는데요... 기획때부터 무척이나 기다려왔던 행사이기에 아주 즐겁게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물론 스키/스노우보드대회에 제가 직접 참가한 것은 아닙니다. -_-;)

제가 이 행사를 눈이 빠져라 기다린 이유은 바로 최근 급속히 빠져들고 있는 궁극의 취미생활! "DSLR을 써볼 수 있다"는 사실때문이었습니다.

비록 턱없이 모자라는 내공이긴 하지만, 그간 배운 지식과 경험들을 살려 멋진 사진을 많이 찍어보겠노라 다짐해왔던 것이죠...
행사 참석후 사진을 정리하다보니 여러가지 아쉬움이 많이 남긴 하지만, 첫 출사로는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하기에 기분좋게 사진을 올려 봅니다.

PS. 올린 사진들은 모두 모델의 사전동의없이 촬영한 사진입니다. 하지만, 비교적 근접한 상태에서 촬영했기에 모델이 사진찍는 것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혹시 사진의 주인공을 아는 분이 계시다면 원본을 드리고 싶으니 꼭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_^;















부족한 사진 감상해주셔거 감사드립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