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

어제 가수 서인영을 봤습니다. ^_^

한 3주전부터 가수 서인영씨가 제가 있는 학교에서 수업을 듣는데요...
(M.net인가에서 하는 리얼다큐 뭐 그런걸 찍나 보더군요;; 수업도 다 듣고 시험도 치고 그런답니다. ^_^;)

학부쪽 수업이라 대학원생인 저는 별로 볼 일이 없었는데;;

어제 저녁에 체육관에서 운동을 하다보니 수영장쪽에서 우왕~하는 소리가 들리더군요...
(체육관에서 유리벽을 통해 아래쪽에 있는 수영장을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학교 수영동아리가 실력도 좋고 상도 많이 받아서 꽤 유명한데... 뭐 거기서 대회하나보다 했더니;; 운동하던 사람들이 슬금슬금 수영장 벽으로 가더군요 ㅋㅋ;

저도 가서보니 어디선가 방송 촬영을 하고 있더군요... 뭐지 하며 구경하는데 옆에서 서인영 어쩌구 하더라구요...

혹시(?) 수영복 입고있나 싶어서 눈을 씻고 찾아봤지만... 보이지 않더군요... 어딧지? 하며 혼잣말 하니 저기 흰옷입은 사람이라고... 옆에서 누가 알려주더군요 ^^;(체구가 작아서인지 눈에 잘 안띄었습니다.)
해서 그 쪽을 쳐다보니 코가 유난히 오똑한(^_^;) 여자가 한 명 있더군요...

유리창을 통해 잠깐 쳐다보다 보니 촬영 끝나서 곧 나올 태세더군요... 그래서 잽싸게 밖으로 나오는 복도쪽에서 사진이나 찍어볼까 하고 진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사칠이 생각이 나서 싸인이나 받자고 꺼내들었습니다.
(제가 주로 활동하는 PDA 까페에 올려서 자랑해야지 하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더군요 ㅋㅋ;)


서인영외 스탭들 : (계단을 올라오는중)

나 : (우렁차게) 안녕하세요~!

나 : 싸인좀 해주세요...

서인영 : (허걱; 저건 또 뭐야 이런 표정이었습니다. ㅋㅋ; 그럴 수 밖에 없는게 운동하던 중이라 반바지 반팔티에 땀범벅이었거든요;;;) - _-;


PD : (PDA 보더니) 어, 특이하다... 이거 찍자!(왠지 싸인 안해주려고 하다가 PDA보고 해주려고 생각한듯;;)


서인영 : 이거 어떻게 하는거에요?


나 : 네, 그냥 쓰시면 됩니다. (참 단순하죠; 말이라도 한마디 더 해도 될텐데;;)

PD : (촬영하며...) 자, 다시 싸인해달라고 요청하세요;


나 : 싸인좀 해주세요;

서인영 :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 ^_^ 내가 더 떨리네...


나 : ...

서인영 : 성함이 어떻게 되시죠?


나 : 김상!훈!이요... (평소 상훈을 상후, 상우 등으로 많으 들으셔서 상!훈!을 또박또박 발음하는 버릇이 있습니다. -_-;)

서인영 : (싸인하다 날짜옆에 볼륨 창 건드려서 볼륨 컨트롤 켜짐) 어머, 이거 어떻게 된거지...


나 : 제가 할께요... (볼륨창 닫음)

PD : 그거 PMP에요?


나 : (어디 감히 PMP와 비교를... @#$%@ 발끈하며) PDA입니다.

서인영 : (다 끝나고 그냥 멀뚱히) ...


나 : (땀닦고...) 저기 악수좀...

서인영 : 네...


나 : 감사합니다.




(머릿속에는 너무 팬이에요, 활동 잘 보고있습니다.)


...


나 : 활동 잘하세요! (-_ -;;)
서인영 : 아, 네...


휴, 이놈의 무뚝뚝함.
그래도 하루종일 자랑거리 생겨서 좋긴 했습니다.

아래는 인증샷입니다. ^_^;
(서인영씨 표정 좀 안좋나요? ㅋㅋㅋ)

(추가) 아래 사진을 보고 서인영씨가 저한테 싸인을 받는 것 같다는 지적을 해주신 분이 있네요 :)
사진만 보면 그렇게도 보이는듯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